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투명 윈도우 패널 버전 등장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써멀테이크(Themaltak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가 써멀테이크의 PC 케이스 제품인 서프레서 (Suppressor) F51의 대형 윈도우 추가 버전인 'Suppressor F51 Window'를 국내 출시한다고 전했다.

Suppressor F51
Window
Suppressor F51 Window

새로 출시되는 윈도우 추가 버전은 기존 서프레서 F51의 좌측면에 내부를 볼 수 있는 투명 윈도우 패널을 적용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측면 대부분으로 구성된 대형 윈도우 패널은 내부의 풀 모듈러 베이 구조와 수냉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Suppressor F51 Window
Suppressor F51 Window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를 적용해 확장성, 편의성과 정숙성을 강화했으며 측면, 전면, 상단에 구성된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는 사용자가 원할 경우 사운드 댐핑 커버를 분리해 냉각 성능을 더 높일 수도 있다. 내부는 모든 확장 베이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베이 설계로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 및 배치가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 최대 420mm 라디에이터, 하단에 최대 24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수냉 구성에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전면 200mm, 후면에 140mm 대형 팬과 전면과 상단, 하단 및 측면의 써멀테이크 슈퍼 파인 팬 필터, 탈부착이 편리한 자석형 부착 구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써멀테이크 Suppressor F51 Window는 기존 Suppressor F51과 동일 가격에 판매되며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3년 무상의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