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투명 윈도우 패널 버전 등장
[IT동아 김영우 기자] 써멀테이크(Themaltak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가 써멀테이크의 PC 케이스 제품인 서프레서 (Suppressor) F51의 대형 윈도우 추가 버전인 'Suppressor F51 Window'를 국내 출시한다고 전했다.
새로 출시되는 윈도우 추가 버전은 기존 서프레서 F51의 좌측면에 내부를 볼 수 있는 투명 윈도우 패널을 적용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측면 대부분으로 구성된 대형 윈도우 패널은 내부의 풀 모듈러 베이 구조와 수냉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를 적용해 확장성, 편의성과 정숙성을 강화했으며 측면, 전면, 상단에 구성된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는 사용자가 원할 경우 사운드 댐핑 커버를 분리해 냉각 성능을 더 높일 수도 있다. 내부는 모든 확장 베이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베이 설계로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 및 배치가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 최대 420mm 라디에이터, 하단에 최대 24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수냉 구성에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전면 200mm, 후면에 140mm 대형 팬과 전면과 상단, 하단 및 측면의 써멀테이크 슈퍼 파인 팬 필터, 탈부착이 편리한 자석형 부착 구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써멀테이크 Suppressor F51 Window는 기존 Suppressor F51과 동일 가격에 판매되며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3년 무상의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