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개발하고 싶다면? '젬블로 보드게임 개발자 2급과정' 오픈
[IT동아 안수영 기자] 보드게임 전문기업 젬블로가 '보드게임 개발자 2급 과정' 강의를 진행한다.
보드게임 개발자 2급 과정은 보드게임 개발 방법을 배우고 실습과 제작을 해볼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보드게임을 개발하고 싶거나, 자작 보드게임으로 수업을 하거나, 보드게임 지도사로서 전문성을 갖추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교육과정은 젬블로가 주관하며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한다.
보드게임 개발자 2급 과정에서는 보드게임 개발 개론 및 제작 실습, 자작 보드게임 평가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젬블로', '코코너츠', '아브라카...왓?', '터치스톤' 등 웰메이드 보드게임의 개발 과정과 생생한 스토리, 직접 실습과 질의응답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오준원 협회장, 한국 보드게임 개발자 모임 대표 김건희 작가 등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수업은 10월 31일과 11월 7일 등 2기수로 진행되며, 강의 장소는 2호선 방배역 3번 출구에 위치한 방배 범창빌딩(301호)이다. 수업 신청은 홈페이지(http://me2.do/GlPO9wH2)에서 할 수 있다. 강의는 교재비를 포함해 2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70-7425-0474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