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트 미니 70' 국내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인스탁스 미니 70'을 오는 23일 국내에 론칭하고,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미니 70
인스탁스 미니 70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70’은 옐로우, 블루, 화이트 등 3가지의 비비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슬림한 제품 사이즈까지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갖췄으며, 여기에 셀피모드, 자동 노출 조절 모드 등의 다양한 촬영 모드 기능을 더해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인스탁스 미니70는 적절한 밝기와 촬영 거리를 자동으로 설정해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하는 모임, 파티 등의 특별한 순간에 촬영하기 유용한 '셀피 모드'를 갖췄다. 또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의 경우 특별한 설정 없이 자동으로 주변 밝기 감지 및 셔터 속도, 플래시 양을 조절해 어두운 실내 촬영에서도 주변 배경의 빛을 모아 배경을 살려준다. 이 외에도 30cm 거리의 사물 촬영한 매크로 모드, 단체 촬영에 유용한 유용한 삼각대 및 셀프 타이머 기능도 지원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인스탁스 미니70’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한국후지필름 쇼핑몰(http://shop.fujifilm.co.kr)에서는 인스탁스 미니7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20매)을 제공(선착순 100대)하며,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인스탁스 미니70 및 탐스 슈즈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탁스 미니70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패션 숄더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의 하이마트 10개점(잠실, 월드타워, 압구정, 수원롯데몰, 수원시청, 상남, 둔산, 분평, 서청주롯데마트)에서도 구매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