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위 하얀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써멀테이크 코어 V1 스노우에디션 출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써멀테이크 코어 V1 스노우
에디션
써멀테이크 코어 V1 스노우 에디션

[IT동아 강형석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가 써멀테이크의 인기 미니 PC 케이스 코어(Core) V1에 순백색을 적용한 '스노우 에디션(Snow Edition)'을 공식 출시한다.

써멀테이크 Core V1 시리즈는 미니 ITX 플랫폼을 사용한 초소형 제품. 작지만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확장성으로 소형 크기에 고성능 PC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전면의 200mm 대형 냉각팬으로 뛰어난 냉각 효율을 제공하며, 120mm와 14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해 수냉 시스템도 구성할 수 있다. 내부에 200mm급 ATX 규격 전원 공급 장치와 255mm 길이 그래픽카드도 장착 가능해 일반적으로 쓰이는 고성능 부품들로 어렵지 않게 초소형 PC를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튜닝 효과를 높이는 대형 아크릴 패널과 USB 3.0 포트도 2개를 기본 제공한다.

기존 블랙 버전에 이어 새로이 출시되는 Core V1 스노우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흰색을 컨셉으로 한 모델로, 외관은 물론 내장 전체도 흰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초소형 제품에 잘 어울리는 흰색에 특유의 기능과 확장성 그대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해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예상된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