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 출시
[IT동아 안수영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PICKIT PINK)'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피킷 핑크'는 피킷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핑크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단독 출시하며, 제품 가격은 본체 기준 9만 9000원, 카트리지는 20장에 9900원이다.
제품 성능은 기존 피킷과 동일하다. 용지와 잉크가 하나로 담긴 올인원 카트리지를 사용하며, 염료승화형(D2T2) 프린팅 방식으로 사진을 자연스럽게 출력하는 동시에 보존성이 뛰어나다. 또한 와이파이와 NFC(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방식을 동시 지원하며, 다중 접속 및 출력이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최대 22가지 필터 기능부터 콜라주 기능, 템플릿 배경 설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색상의 전용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micro USB)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ujifilmkorea)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지난 4월 출시 2일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출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피킷 핑크'도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