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아이폰6s 케이스 공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인그램(www.in-gram.com)이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물론, 아이폰6 제품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매치4 듀얼슈트'와 '매치4 클립'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매치4 듀얼슈트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반투명 케이스 위에 탄성과 강도가 뛰어난 폴리우레탄 재질의 케이스를 한 겹 더 씌운 형태로 제작됐다. 사무실이나 가정 등 실내에서는 폴리프로필렌 케이스만 사용하다가, 야외 활동 시 폴리우레탄 케이스를 덧씌워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매치4 듀얼슈트
매치4 듀얼슈트

함께 발표한 '매치4 클립'은 카드, 명함, 현금 등을 끼울 수 있는 머니클립 형태의 제품으로, 폴리우레탄(TPU) 재질과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을 결합해 이중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인그램이 발표한 두 제품의 가격은 각각 1만 9,900원이다.

매치4 클립
매치4 클립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발표를 앞두고 주변 액세서리 시장도 들썩거리고 있다"며, "인그램의 신제품은 스마트폰 보호기능은 물론, 편의성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마이크로소프트와 IT동아가 함께하는 윈도우10 오프라인 무료 강의, 윈도우10 100% 활용하기에 초대합니다. - http://onoffmix.com/event/51802****

구글과 IT동아가 함께하는 지메일 오프라인 무료 강의, 지메일 120% 활용하기에 초대합니다. - http://onoffmix.com/event/52050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