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PC 케이스 '버팔로' 할인 예약 판매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가 PC 케이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예약 판매 이벤트를 8월 13일부터 진행한다.
‘버팔로'로 알려진 이번 제품은 미들타워 등급의 PC 케이스로 상단에 들소의 뿔을 닮은 요소를 적용해 강인함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단에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의 손잡이는 PC를 이동할 때 편리하며 유무선 공유기 등의 액세서리를 올려도 잘 떨어지지 않는 편의성을 갖췄다.
내부 조립공간은 고성능 PC를 꾸밀 수 있도록 뛰어난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을 보인다. 팬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이 가능한 120mm 냉각팬, 튜닝 효과를 낼 수 있는 측면 아크릴 윈도우 패널, 스마트폰과 태블릿, 자동차용 블랙박스 등을 쓰기 유용한 SD/마이크로SD 메모리 리더기를 기본 제공하는 등, 활용성을 갖추기 위한 흔적이 곳곳에 녹아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오는 8월 21일,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가격은 소비자가 5만 5,000원에서 30% 할인된 3만 8,000원에 진행된다. 예약 판매는 11번가와 에코피씨를 통해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