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윈도우 10버전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예약판매 실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8월 12일, 에이서(www.acer.co.kr)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10을 적용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우 10버전'을 선보이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전용 액정필름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우
10버전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윈도우 10버전

지난 6월 출시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텍스타일(Textile)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투인원(2-in-1) 노트북으로,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마이크로 USB타입의 어댑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무게는 1.19Kg로 가벼워 휴대하기 간편하며,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 지원, 윈도우 10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모바일 등도 탑재했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제 업체별 노트북의 기능적 측면은 비교하기 무의미할 정도로 엇비슷하다"라며, "노트북을 구매할 때 디자인을 중시 경향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에이서는 타사와 비교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노트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