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사진작가 유별남의 사진강좌 참가자 모집
[IT동아 강형석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유별남 작가는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는 등 세계 각지를 오가며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의는 '유별남의 사진 가방'을 주제로, 여행 출발 전 준비부터 여행지에서의 촬영, 여행 후 사진 정리까지 사진과 함께 더욱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요르단, 가이아나, 인도, 파키스탄, 이집트, 아이슬란드, 남아프리카, 몽골 등 총 8편의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며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1과 X-T1로 직접 촬영한 작품들을 공개하고, 세계 곳곳에서 쌓은 여행 노하우와 사진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강의는 총 4회로,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 2층 세미나실에서 8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수강료는 12만 원이다.
카메라와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는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 korea.co.kr)를 통해 20일부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부사장은 “세계 각지에서 활동한 사진작가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사진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사진으로 멋지게 남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