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이어폰샵과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오프라인 특가 프로모션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 www.jaywork.co.kr)가 음향기기 청음 매장인 이어폰샵(www.earphoneshop.co.kr)과 함께 오는 7월 17일부터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Creative AURVANA) 시리즈 오프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부 소음 차단과 좋은 음질로 호평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시리즈 특가 이벤트는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3 플러스(Creative AURVANA 3 PLUS)는 귀에 맞는 인이어 이어폰으로 듀얼 밸런스드 아마츄어 유닛을 탑재했고 트위터와 우퍼가 분리된 구조 그리고 패시브 크로스오버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주파수 대역은 10Hz에서 17KHz이며, 저항은 28옴, 음압 감도는 112dB/Mw이다. 1.2m의 케이블은 고급 오디오용으로 주로 쓰이는 무산소동선(OFC)이 사용되었으며, 패브릭 재질로 마무리되어 선꼬임이 없고 당김 등의 외부 충격에 강하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2 PLUS(Creative AURVANA 2 PLUS)는 박력 넘치는 저음와 세밀한 중고음 표현을 위해 어쿠스틱 그릴(ACOUSTIC GRILLE)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적용된 인이어 타입 이어폰이다. 주파수 대역은 15Hz에서 16KHz, 저항은 42옴, 음압 감도는 110dB/Mw이다. 케이블 선은 상위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급 오디오용으로 주로 쓰이는 무산소동선(OFC)을 쓴다. 이를 통해 왜곡 적은 깨끗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케이블 길이는 1.2m다.
두 제품 모두,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3.5파이 4극 단자와 내장 마이크를 통해 통화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대 98%에 이르는 뛰어난 외부 소음 차단 기술인 아우라씰(AURASEAL)과 폼팁 등을 제공해 비행기나 버스와 같이 소음이 심한 공간에서 소리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비행기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플레인 어댑터와 여행에 필요한 보관용 파우치도 기본 제공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2 PLUS와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3 플러스의 이어폰샵 오프라인 특별 가격은 각 7만 9,000원과 11만 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와 이어폰샵(www.earphone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