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명의 여성을 위한 한정판, 캐논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의 협업을 통해 캐논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의 특별 패키지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 파워샷 N2 핑크와 베네피트의 립밤 등 셀프 촬영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파워샷 N2는 셀카 촬영에 특화된 캐논의 하이엔드 카메라로 초소형·초경량 사이즈에 화이트와 핑크 색상으로 깜찍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약 1,61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센서에 디직 6 (DIGIC 6) 영상처리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다. 카메라에 탑재된 '셀프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하면 밝기, 예쁜 피부효과 등의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예쁜 셀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캐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링 형태의 '전방향 촬영 셔터'와 '180도 틸트식 터치 액정'이 탑재되어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편리하게 구도를 설정할 수 있다.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는 카메라 포함 총 5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의 주요 구성품 중 하나인 베네피트 '차차밤'은 베네피트 베스트 제품인 코랄빛 차차틴트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틴티드 립밤으로 셀카 촬영 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레드 색상의 셀프 슈팅 포드(셀카봉)는 핑크 색상의 파워샷 N2와 결합 시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구도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셀카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캐논 카메라 파우치, 8GB 마이크로 SD를 함께 증정하며 플라워 프린트 백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 이스토어와 직영 백화점 매장, 캐논 플렉스, 전국의 캐논스토어 7곳에서만 200대 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기존 ‘파워샷 N2 핑크 8G Micro SD 키트’ 가격에서 할인된 31만 9,000원에 책정됐다. 이와 함께 파워샷 N2 화이트 모델 패키지 또한 최대 10만 원 할인을 진행해, 최적의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파워샷 N2는 셀카를 아름답게 찍고 싶은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촬영하고, 별도 후보정 없이도 매끄럽고 정돈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캐논은 베네피트와의 협업으로 파워샷 N2의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하며 여성들의 셀카 촬영이 더욱 즐거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카메라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