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7월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이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닛산의 누적 판매량은 2,795대(6월 기준)로 이는 지난해 상반기 기록한 역대 최고 실적을 약 34% 넘어선 수치다. 한국닛산은 7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하반기에도 닛산 돌풍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먼저 디젤 SUV 캐시카이(Qashqai)의 첫 공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난 해 11월 국내 출시된 캐시카이는 출시 후 8개월 간 총 1,610대를 판매, 유럽 베스트 셀링 SUV 위상을 한국에서 재확인 했다는 평가다. 7월 중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캐시카이를 구매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 사양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닛산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ALTIMA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2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최고 출력 190마력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티 CUV 쥬크(JUKE) 역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 가능하다.
이미 닛산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오는 7월 24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전국 16개 닛산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엔진 오일 및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각종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교환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온라인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시승신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31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 파크 하얏트 숙박권(1명), 다이슨 선풍기(1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