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총 4대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로드 락스타'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6월 25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차량 안에서 총 4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 '벨킨 로드 락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로드 락스타는 2.4A 출력을 공유하는 앞 좌석용 2개의 USB 포트로 스마트 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약 1.8m의 케이블로 연결된 2개의 USB 허브를 뒷자석 포켓에 장착해 뒷자석에서도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뒷자석용 2개의 USB 허브는 각 포트당 2.4A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이 오래 걸리는 태블릿PC를 1A 출력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로드 락스타는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와 호환된다. 또한, 모든 USB 케이블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블랙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차량 내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USB 케이블은 미포함 제품이며, 제품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한국벨킨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출퇴근은 물론 드라이브, 여행, 캠핑 등 차량을 이용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벨킨 로드 락스타를 이용하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차량 동승 시 여러 대의 스마트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장거리 자동차 여행이나 오토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벨킨 로드 락스타를 추천한다. 또한, 벨킨 벤트 마운트 등 최근 선보인 벨킨 프리미엄 차량용 솔루션을 함께 준비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자동차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