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자사 모니터 전속 모델 선발대회 개최
[IT동아 이문규 기자] 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경성글로벌코리아 대표 김준길, www.qnix.biz)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진행한 '2015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온라인 투표 1위를 차지한 모델 정채원 씨를 큐닉스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큐닉스는 지난 17일 오전 서울 목동 마이미스튜디오에서 모델 선발식을 개최하고, 2015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발표했으며, 5명의 후보 모델 중 인기투표 상위 3명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강이나, 유라희, 유리안, 이민정, 정채원 등 5명의 후보를 놓고 다나와, 플레이웨어즈, 쿨엔조이에서 사전 진행했으며, 그 결과 정채원(827표), 강이나(694표), 유라희(441표) 순으로 1~3위가 결정됐다. 압도적 지지를 얻은 모델 정채원 씨가 큐닉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정채원 씨는 1년 간 큐닉스의 전속 모델로 다양하게 활동하며, 큐닉스 모니터에 대해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소비자와의 소통이 목적인 만큼 선발식장에는 기자단 외에 투표에 참여했던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초청하여 큐닉스 모니터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됐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는 큐닉스가 되기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모델을 선발했다. 앞으로 정채원 씨는 큐닉스 전속 모델로서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동참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