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유치원에 공기정화기 'CLARO'를 무상 기증하세요"
[IT동아 안수영 기자] 공기정화기 전문기업 씨에로그린이 신개념 BAKE OUT 공기정화기 CLARO(클라로, http://www.claro.co.kr)를 체험하는 '우리 아이 유치원 BAKE OUT' 캠페인을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BAKE OUT이란 실내 공기 온도를 높여 건축자재나 마감재료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기술이다. 클라로는 히터와 열교환기를 이용해 백금 촉매를 약 250도까지 가열하고, 촉매의 산화 반응으로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을 없앤다. 클라로는 아토피를 유발하는 VOCs,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 일산화탄소, 악취, 바이러스 등의 유해 물질들을 태워 없애는 방식을 택했다. 이는 공기를 여과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다른 방식이다.
이번 '우리 아이 유치원 BAKE OUT' 캠페인은 공기정화기 클라로를 자녀의 유치원, 어린이집에 무상으로 기증할 수 있는 기회다. 이 캠페인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자녀가 다니고 있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클라로를 무상으로 기증할 수 있으며, 같은 반 부모들과 공유해 5명 이상이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번 캠페인은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 발표된다. 캠페인에 선정되면 당첨자가 신청한 유치원/어린이집으로 클라로 공기정화기가 배송된다.
클라로는 실내 오염의 강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LED로 표시하며, 공기 속 오염물질을 살균하는 효과가 있다. 필터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전원/취침/예약이 간편하고 음성 안내 기능을 갖췄다.
씨에로그린 관계자는 "자녀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에게 클라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집 다음으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유치원에서도 클라로와 함께 자녀의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laro.co.kr/campaign/preschool.asp)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