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충격 방지 기능을 향상한 노트북 가방 '그리드 콜렉션'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5월 20일,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기업 타거스(www.targus.com)가 남성을 위한 노트북 가방 '그리드(Grid)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타거스가 출시한 그리드 콜렉션은 최근 애플이 출시한 맥북(12인치)과 호환되는 버티컬 슬립케이스(Vertical Slipcase) 12인치와 슬립케이스(Slipcase) 14인치, 15.6인치 등 총 3종이다.
블랙 컬러를 내구성을 높인 '러기드(Rugged)'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탈착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Shoulder Strap)'을 적용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방 코너에 부착한 고무 범퍼와 메모리 폼을 통해 미국 국방부 내구성 표준 인증 'MIL-STD810F'을 획득해,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을 휴대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인 파손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했다. 이외에도 발수 처리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가방 내용물이 젖는 것을 방지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버티컬 슬리브(Vertical Sleeve)' 시리즈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의 슬리브로 충격 방지 기능을 지원하며, 히든 핸들을 통해 손쉽게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방수 기능이 강한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이물질로부터 가방 내용물을 보호하며 겉면의 위치한 포켓에 다양한 액세서리도 수납할 수 있다.
한국 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타거스 그리드 콜렉션은 노트북 가방에 타거스만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담았으며, 비즈니스룩과 매칭되는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도시 남성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타거스 그리드 콜렉션은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버티컬 슬립케이스 12인치 7만 9,000원, 슬립케이스 14인치 8만 9,000원, 슬립케이스 15.6인치 99,000원이며, 버티컬 슬리브 12인치 2만 9,000원, 14인치 3만 2,900원, 15.6인치 3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