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남기는 2,420만 화소 사진' 캐논, EOS 750D 출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사진 입문자를 겨냥한 프리미엄 DSLR 카메라 'EOS 750D'를 정식 출시했다.

전작 EOS 700D의 후속 모델인 EOS 750D는 탄탄한 기본 성능과 사용자 촬영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약 2,42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디직 6(DIGIC 6) 영상처리엔진으로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캐논 EOS 750D
캐논 EOS 750D

상위 기종 EOS 70D와 동일한 '19개 교차방식 측거점(19 포인트 크로스 센서)'을 통해 빠르게 피사체를 포착하게 됐다. 새로 도입된 '하이브리드 CMOS 자동초점(AF) Ⅲ'는 동영상과 라이브 뷰 촬영 시 하이브리드 CMOS AF 적용 영역(가로 70% x 세로 80%) 내에서 LCD 화면을 보며 얼굴 인식 및 터치한 피사체를 추적해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근거리무선통신(NFC)과 와이파이(Wi-Fi)를 탑재, 타 기기로의 사진 전송이 자유롭고 3인치 회전형 터치 액정 화면으로 촬영자가 자유롭게 구도를 잡는 편리함을 더했다.

캐논은 EOS 750D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F 50mm f/1.8 렌즈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6월 15일까지 EOS 750D를 구입하고 6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된다. 정품 등록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약 2,420만 화소의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강력한 AF 성능으로 움직이는 아이나 동물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EOS 750D는 매력적인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다. 캐논은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