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피아다 팔콘'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모바일 주변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가 최신의 BlueCore CSR8635 칩셋 기반의 블루투스 v4.0의 기술이 적용된 12g의 초경량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피아다 팔콘'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피아다 팔콘
피아다 팔콘

본 제품은 초소형 무선 제품이며, 귓 속에 이어폰 하우징을 넣는 방식을 채용, 외부의 소음없이 원하는 음량으로 들을 수 있다. 특히 볼륨- 마이크 본체와 이어폰의 하우징이 별도의 방식으로 개발하여 마이크의 간섭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없다. 통화 품질 및 이어폰의 음질 향상을 위해 10파이의 드라이버를 적용했다.

또한 이어폰 뒷면에 자석기능을 두어 휴대가 간편하며, 2개의 블루투스 기기를 동시에 페어링(접속)이 가능한 멀티 페어링(Multi- pairring) 방식이 적용하고 A2DP의 오디오 전송방식과 AVRCP의 무선컨트롤 기능이 적용되어 블루투스 재생시 음량조절뿐만 아니라 곡의 재생/정지, 곡 넘김 등이 가능하다.

피아다 팔콘.은 화이트실버, 다크그레이, 골드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아이담테크의 자사 홈페이지(www.idamtech.co.kr)와 대형 쇼핑몰, 전자상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