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공개 채용 프로그램 통해 인재 발굴한다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숙박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지난 3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야놀자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개 채용은 오디션 프로그램 형식의 '숙박스타K'로 진행한다.

숙박스타K
숙박스타K

숙박스타K는 숙박산업에 대한 열정과 인사이트를 갖춘 리더급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참여 대상은 신규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자, 신사업 영역을 개척하고자 하는 자다. 이번 숙박스타K를 통해 선발된 인재들은 야놀자의 신사업 팀을 이끌어갈 리더로서 역량을 키워나가게 된다. 이를 위해 야놀자는 국내 숙박 시장 네트워크와 인프라, 사업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의 이수진 대표는 "최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숙박 산업의 성장폭이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국내 숙박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인재와 함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숙박스타K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홈페이지(www.yanolja.in)와 각종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4월 26일 자정까지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및 팀 소개서, 사업계획서 등을 이메일(recruit@yanolja.com)로 보내면 된다. 모집 분야는 신사업 PM, 서비스 기획, 숙박 운영솔루션 개발, 디자이너 파트 등이다. 사업계획,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에는 개발자를 포함한 3인 이하의 팀까지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팀(recruit@yanolja.com)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