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C205 LED 프로젝터, 2015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에이서(www.acer.com)가 자사의 C205 LED 프로젝터가 201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F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품질, 마감, 소재, 혁신성, 환경 영향성, 기능을 엄격히 평가해, 이를 디자인에 반영한 제품을 선정한다.

에이서 C205 LED
프로젝터
에이서 C205 LED 프로젝터

에이서의 C205 LED 프로젝터는 가벼워 이동이 쉽고, 탁월한 무선 프로젝션 기능을 인정 받아 오디오/비디오 카테고리 부문의 53개국, 5천여개의 출품작 중 상을 수상했다. 에이서 C205는 비즈니스는 물론, 개인적인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며, 이동 중에 프로젝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가로 14.4cm, 세로 10.8cm의 초소형 바디에 300g의 초경량으로, 빌트인 배터리 디자인에, 별도의 케이블 없이도 사용 가능하며, 에이서 파워뱅크(Acer Power Bank)와 함께 사용 시 최대 7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디바이스와 HDMI, MHL 케이블로 연결해 사진, 음악, 비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200 루멘 밝기 및 2W 스피커, 그리고 최대 3만 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LED를 갖췄다.

iF 디자인 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fdesign.de/ 에서 볼 수 있다. 에이서 C205 프로젝터의 한국 출시는 미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QGSoDZEOP8 을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