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운전자 대상, 파인드라이브 BF550 장착 지원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새롭게 출시된 쌍용 티볼리 차량을 대상으로 매립형 내비게이션 / 블랙박스를 묶은 BF55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파인드라이브 BF550 티볼리 장착 지원
이벤트
파인드라이브 BF550 티볼리 장착 지원 이벤트

BF55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는 올해 1월에 출시된 티볼리 차량을 보유한 운전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월 10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원하는 장착 패키지, 장착점을 작성하면 된다. 총 50명을 선발해 정가 99만원인 BF550패키지를 특별가인 70만원으로 제공하며, 마감재와 장착공임 일체를 무상지원한다. 당첨자는 3월 11일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BF550 패키지는 내비게이션(BF550)과 블랙박스(파인뷰∙파인드라이브 1.0)로 구성된 제품으로 차량의 OBD Ⅱ와 연동해 차량 주행의 4대 핵심정보(브레이크, 액셀, 핸들 방향, 방향 지시등)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