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2014년 마지막 파격 할인 실시
쇼핑몰 솔루션 전문기업 가비아 C&S(대표 원종홍, www.firstmall.kr)가 쇼핑몰 솔루션을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인 '프리미엄몰Plus+' 상품을 60% 할인한 월 13,200원에 제공한다. 최신 기능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관리가 용이하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추천 서비스로 소비자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독립 솔루션을 이용하고 싶다면 '독립몰Plus+'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독립몰Plus+는 50% 할인한 비용인 440,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 회원관리 등 필요한 영역을 자유롭게 확장하여 개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휴대전화단문메시지(SMS) 1,000건 무료 충전, 솔루션 설치 및 전자결제 가입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몰 홈페이지(http://firstmall.kr/ec_hosting/event/event_20141201_lastsal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몰 이민영 이사는 "판매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구매자의 편리를 증진하는 것이 퍼스트몰 운영 방향이며, 새해를 앞두고 쇼핑몰 사업을 구상하거나 확장하려는 개인 또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