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모델 초빙 스튜디오 출사 개최

이문규 munch@itdonga.com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이 오는 12월 6일 토요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인피니트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 모델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림푸스 스튜디오 출사
올림푸스 스튜디오 출사

올림푸스 고성능 렌즈 그룹 M.ZUIKO PRO의 두 번째 렌즈인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는 마이크로 포서드 규격의 초망원 줌렌즈(35mm 환산 기준 초점거리 80~300mm)로, 방진/방적 기능은 물론, 모든 초점 거리에서 F2.8 밝기의 일정한 조리개 값을 유지하는 전천후 망원 렌즈다. 최근 출시에 앞서 3차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조기에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스튜디오 모델출사는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의 예약판매 완판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비구매 고객을 추가로 모집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월 5일(금)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 imaging.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2월 6일 1시부터 4시까지 각각 1시간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프로 모델을 직접 촬영하며 렌즈 활용법과 스튜디오 촬영 요령 등을 배울 수 있으며,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를 비롯한 올림푸스의 다양한 렌즈도 체험할 수 있다. 내년 1월에는 스키장 출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출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재미와 흥미가 있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