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온라인 1위 기념 CR-2000G 블랙박스 사은 이벤트 실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는 자사의 블랙박스 파인뷰 CR-2000G가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와 다나와에서 블랙박스 부문 11월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파인디지털은 12월 19일까지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파인뷰 CR-2000G 블랙박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방송장비 전문업체 에이스텔에서 순수 국내 제작한 프리미엄 셀카봉 'VJ폴'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CR-2000G는 전/후방 모두 풀HD(1,920x1,080) 화질을 지원하는 것 외에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t System)을 지원, 차선이탈방지(LDWS) 기능과 전후방 자동모션 감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사용자가 운전 환경에 맞게 전/후방 밝기와 촬영모드까지 개별 설정할 수 있다.
파인뷰 관계자는 "CR-2000G가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운전자의 안전은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주행장면을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