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 PC 호환성 강화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의 PC 호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두께 7mm로. 국내에서 가장 얇게 설계된 제품이다. 무게는 265g이며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됐다. 브로드컴 3.0 칩셋을 사용했으며, 슈팅 게임까지 소화할 만큼 반응 속도와 입력 속도가 빠르고, 정확도가 높다. 또한 블록형 시저 키보드 모듈과 펜타그래프 설계를 통해 타이핑 소음과 사용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윈도, 안드로이드, iOS 등 3가지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따라서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노트4 등 스마트폰은 물론 갤럭시탭, 아이패드 에어 등 태블릿PC와 일반 윈도PC까지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로 추가된 PC용 USB 동글을 이용하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PC나 노트북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인식률은 거리 10m까지 인식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휴대용 기기의 활용범위가 넓어지면서, 보다 편리하게 입력 기능을 이용하고자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서로 다른 운영체제인 IT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픽스 레이저 블루투스 키보드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2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