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풍성한 이벤트’ 펼쳐

이기성 wlrlsl@naver.com

 uvmf.jpg
uvmf.jpg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기업대표사이트를 새롭게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변경된 LG U+ 기업대표사이트는 새롭게 출발한 LG U+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과 소통을 강조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사이트 첫 화면에 접속하면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U+Pack, U+Biz 등 LG U+’의 대표상품들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했고, 자신에게 해당하는 유형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서비스를 한 눈에 보여주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해준다.

또한 LG U+ 소개, 채용정보 및 투자정보 메뉴와 U+모바일, U+Home, U+Biz, iMORY, Webhard 등 주요 패밀리 사이트로 간편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담당한 LG U+ 통합이미지 관리팀 강현욱 차장은 “기존의 기업대표사이트가 회사 관련 정보 위주로 제공했던 것과 다르게 고객이 실제로 가장 관심 있는 상품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함으로써 기업대표사이트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대표사이트 변경과 함께 U+모바일(mobile.uplus.co.kr)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우선 7월 30일까지 사이트에 로그인 후 퍼즐게임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매일 92명(총 2,392명)에게 오션월드 4인 입장권과 할리스 아이스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LG U+의 청소년요금제인 틴링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82명에게 개편된 페이지에서 숨겨진 낱말을 찾거나 LG U+와 틴링 로고를 맞추는 게임을 통해 게임기(닌텐도 Wii), 마우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