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전용 액세서리 출시

2014년 10월 24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벨킨이 선보인 프리미엄 액세서리는 사용자마다 다른 선호도와 기기 사용 패턴을 반영한 제품이다. 또한, 애플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았으며, A/S도 제공한다.

벨킨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
벨킨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벨킨 틀래식 폴리오 케이스 1종, 아이폰6 전용 암밴드 2종과 아이폰6플러스 전용 암밴드 1종, 스크린 보호필름 3종이다. 폴리오 케이스는 카드나 명함을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으며,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도 지원한다.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헬스 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깅,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스포츠 핏 플러스 암밴드는 신용카드와 지폐 등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담았다.

벨킨 스크린 보호필름은 광학 정밀도와 선명도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화면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TrueClear InvisiGlass 스크린 보호필름'은 100% 플렉서블 유리 소재로 만들어 일반 플라스틱 스크린 보호필름과 비교해 부드럽고 강하다. 선보이는 보호필른 3종 모두 'ExactAlign 프레임'을 포함해 쉽고 빠르고 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하는 케이스, 암밴드, 스크린 보호필름 외에도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과 일곱 가지 색상의 '믹스잇↑ 충전/싱크 케이블',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등도 출시한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의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사용 패턴과 선호도 등을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맞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추었다. A/S도 완벽하게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벨킨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