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목동 현대백화점 매장 개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에 비츠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목동 비츠스토어는 코엑스에 위치한 직영 1호점에 비해 더욱 확대된 규모로 운영된다. 국내출시된 비츠 헤드폰 3종 전 제품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으며, 향후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비츠는 목동점 개점을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비츠 일부 헤드폰의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며 Executive, Mixr, Solo drenched color 등 비츠의 인기 헤드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목동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츠 USB 및 비츠 티셔츠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한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최근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확대와 함께 비츠를 직접 체험해보고 디자인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비츠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목동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고객에게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