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녹스, 줌 기능 갖춘 액션 캠코더 'S70' 출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아웃도어 액션 캠코더 기업 니녹스코리아(NILOX KOREA, 대표 김용철, www.nilox.co.kr)가 LCD를 탑재하고, 줌 기능을 갖춘 액션 캠코더 'S70'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Wi-Fi)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원격에서 촬영 관련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S70은 수심 100미터 아래에서도 LCD로 영상을 확인하며 녹화가 가능하다. 견고한 고정 기술이 적용돼 촬영 시 본체가 잘 흔들리지 않으며, 외부 마이크가 있어 고음질의 영상을 기대할 수 있다. 스쿠버다이빙, 수상스키, 암벽 타기, 사이클링, 스키, 보드 등 활동적인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에 제품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S70과 무선 연동해 관련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결과물을 바로 확인 가능하다.

니녹스 S70
니녹스 S70

'G-센서' 기능으로 촬영자가 움직이면 그 동작을 자동으로 감지해 녹화를 시작한다. S70은 초당 60프레임에 1080P 풀HD 해상도를 지원한다. 170도 와이드 앵글을 채용했고, 1,20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센서를 탑재했다. 최대 1,600만 화소의 고화질 이미지 촬영도 가능하다.

니녹스코리아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무선 리모콘, 충전기, 김 서림 방지 키트, 하우징 커버 2종(LCD 장착 가능 커버 1종 포함), 플랫 마운트, 커브드 마운트 등을 무상 제공 한다.

니녹스코리아 김용철 대표는 "S70은 독일 뮌헨에서 열린 '2014 ISPO(겨울 스포츠 박람회)'에서 아세안 제품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된 액션 캠코더 F60의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니녹스의 기술력을 한국 소비자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전했다.

S70 사양표
S70 사양표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