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차량용 급속 충전기 'P12 Q/C 듀얼'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이 모바일 기기 2대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급속 충전기 'P12 Q/C 듀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P12 Q/C 듀얼은 일반 USB 충전기보다 2배 빠른 급속 충전이 가능하며, 20W의 출력으로 태블릿PC 등도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듀얼포트 방식으로 차량 안에서 2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 등 외부 활동이 많은 경우에 특히 실용적이다.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및 갤럭시탭 등 모바일 운영체제(OS)에 상관없이 USB 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호환된다.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을 받아 과부하나 기기 고장 등의 걱정을 덜 수 있다.
P12 Q/C 듀얼을 차량의 시가잭에 장착 후 시동을 걸면 전면 테두리의 LED 램프가 켜진다. 제품 가격은 2만 8,500원이며, USB 파워 케이블은 별매다.
슈피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마켓 11번가 쇼킹딜(http://bit.ly/1q3wYfi)을 통해 오는 22일 일요일까지 10% 할인된 2만 5,600원에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품을 판매한다.
슈피겐 마케팅팀 김지영 팀장은 "슈피겐SGP에서 슈피겐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며 모바일 기기와 관련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종합 액세서리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량용 급속 충전기 등 모바일 관련 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