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슈피겐'으로 브랜드 바꾸고 기념이벤트 실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브랜드명을 '슈피겐(SPIGEN)'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고 9일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슈피겐(SPIGEN)'이라는 브랜드명은 거울을 뜻하는 독일어 슈피겔(Spiegel)과 유전자를 뜻하는 독일어 겐(Gen)의 합성어로, 고객의 마음을 거울로 비춰보듯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 중심의 유전자를 지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슈피겐은 강조했다.
슈피겐은 새로운 기업 홈페이지(www.spigenkorea.co.kr)도 공개했다. 슈피겐은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오는 28일(토)까지 슈피겐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기업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심볼의 의미를 찾아 퀴즈를 풀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노트북 백팩, 적립금 1만원, 스타일러스펜, 가죽스트랩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18일(수)까지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슈피겐 브랜드 대전'을 펼치고 아이폰5s,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등 다양한 기종의 엄선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5~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23일(월)까지 슈피겐 페이스북(facebook.com/spigenkorea)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들을 태그하면 팬 수가 2천명, 3천명, 4천명을 달성할 때마다 경품을 확대하며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