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대학생 대상 '스펙업데이' 프로모션 성료

이문규 munch@itdonga.com

WD(웨스턴디지털)(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는 지난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NAS(네트워크 공유 스토리지)에 적합한 스토리지 솔루션인 'WD Red'와 'WD 마이클라우드'를 대학생을 대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WD Red 스펙업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NAS 스토리지 솔루션인 WD Red 하드 디스크의 대용량 지원, 우수한 신뢰성과 내구성등의 장점을 스펙업 리서치를 통해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WD Red에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들이 담고 싶은 스펙에 대해서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WD 스펙업데이 행사
WD 스펙업데이 행사

이날 행사에는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0여 명 이상의 참가자가 리서치에 참여하여, WD Red가 탑재되어 있는 NAS의 인터넷 환경에서 장소의 구애 없이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점, PC나 노트북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점 등을 특징으로 꼽았으며, 특히 4TB급의 대용량 지원과 NAS와의 우수한 호환성에 큰 관심을 보였다.

참여 대학생들은 4TB에 비유되는 풍부한 지식과 24시간 가동 가능한 신뢰성이 취업을 대비해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스펙으로 선정했다.

이에 대해 WD 코리아 관계자는 "현재의 모바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NAS에 최적화 되어 있는 NAS 전용 스토리지 WD Red의 장점과 자사의 개인용 NAS 시스템인 마이클라우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WD NAS 솔루션은 4TB 대용량에 다양한 정보를 담아 이를 언제 어디서나 열어볼 수 있어 많은 정보가 필요한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