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프로 사면, 그립펜이 하나 더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이 4월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인튜어스프로(Intuos Pro)' 구매자에게 그립펜(6만 9,000원 상당)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튜어스프로 전 모델(PTH-451, PTH-651, PTH651/S, PTH-851)이 대상이다.
선물로 주는 그립펜은 인튜어스프로뿐 아니라 신티크 모델에도 호환되는 인기 있는 스타일러스로다. 사용자들은 2개의 그립펜에 서로 다른 브러시를 입력해 두고(펜 ID 기능) 붓을 바꿔 쓰듯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행사기간 내에 온라인/오프라인 어느 매장에서든 인튜어스프로 제품을 구매하고 오는 6월 4일까지 한국와콤 프로모션 등록 사이트(https://promotion.wacom.kr/)에 제품 시리얼 번호 및 행사 쿠폰 응모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등록 순서에 따라 차례로 사은품이 발송된다. 사은품 1차 발송은 5월 30일부터, 2차 발송은 6월 30일부터다.
와콤 인튜어스프로는 전문가용 펜 태블릿으로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아티스트 등 창작 전문가를 위한 도구다. 무선 액세서리 키트가 기본 구성품이라 최대 10M 내에서 선 연결 없이 쓸 수도 있다. 인튜어스프로 그립펜은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며, 기울기를 인식해 브러시나 펜처럼 표현이 정밀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와콤 공식 쇼핑몰 이벤트 안내 및 프로모션 사무국(02-761-69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