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타원 조약돌 디자인의 M550 디지털 무선 전화기 출시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http://www.philips.co.kr)가 디지털 무선 전화기 'M550(M5501WG/M5501WR)'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필립스 M550은 1.7GHz 고음질을 발휘하는 디지털 무선 전화기로,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단점이었던 노이즈나 잡음, 혼선 등의 문제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언제나 우수한 통화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통화 시 발생할 수 있는 전자파를 해결하는 '에코 모드' 기능을 내장한 것도 특징이다.
작은 크기에 타원형 조약돌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 그립감과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이외에도, LCD 백라이트를 장착해 통화 연결 시나 야간에도 확인할 수 있으며, 5단계로 벨소리를 조절할 수 있다. 스피커 폰으로도 사용 가능해, 다른 일을 하면서도 간편하게 통화할 수 있다. 최대 16시간 연속 통화 가능하며, 최대 대기시간은 250시간이다.
화이트/레드(M5501WG)와 화이트/그레이(M5501WR)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9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전국 하이마트를 비롯해 지에스(GS)몰, 씨제이(CJ)몰, 에이치(H)몰, 롯데닷컴, AK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