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창립 30주년 기념 TG Dream Festival 실시

1_1.jpg
1_1.jpg

지난 2010년 7월 1일,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존 구매고객 및 신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는 TG Dream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TG삼보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 중 3,333명을 추첨하여 50인치 PDP, 23인치 LCD TV형 모니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TG삼보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는 것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함께 진행되는 중고 보상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30년 동안 성원해준 고객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기존 TG삼보컴퓨터 구매고객은 물론, 타사 제품 보유고객에게도 중고 보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TG삼보 홈페이지에서 중고보상을 신청하면 되며, 신청한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즉시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TG삼보 중고보상 판매 행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중고보상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상서비스기간을 6개월 연장하는 스페셜 쿠폰도 함께 제공해 사후 서비스 면에서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TG삼보 대표이사 손종문 사장은 “30주년 행사를 기획하면서 가장 염두에 둔 것은, TG삼보의 자화자찬의 시간이 되기보다 30년간 TG삼보를 성원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시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만이 아닌, 기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 보상판매 서비스는 물론이고 향후 무상점검 서비스와 같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