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오피스 스타일의 갤럭시노트 프로12.2 전용 케이스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삼성 갤럭시노트 프로
12.2전용 'VIP PLUS
케이스'를 출시 했다.
VIP PLUS 케이스는 갤럭시노트 프로 12.2가 A4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를 내세워 멀티미디어와 오피스 태블릿으로 차별화된 만큼 멀티앵글스탠드(Multi Angle Stand) 기능으로 '감상용모드'와 '타이핑모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들이 태블릿PC를 영화 감상과 인터넷검색, 문서작업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점을 고려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편하게 감상하거나 노트북 키보드처럼 타이핑모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기존 제품과의 디자인 차별화을 위해 전면바디를 블랙으로 하고, 각 테두리를 레드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안감재질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하여 노트12.2의 액정화면을 보호한다. 이 제품은 3월 공식 출시에 앞서 MWC2014(모바일월드콩그레스) 행사에서 첫 선을 보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VIP PLUS 케이스는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www.anymode.com)과 애니모드 모바일 부티끄샵 aM타운(서초동), 인천공항 신라면세점(가전부문), 교보핫트렉스 등의 액세서리 전문샵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6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