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01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201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가비아 상반기 신입공채
가비아 상반기 신입공채

모집부문은 프로그래밍, 시스템 엔지니어링, UI 디자인, 마크업개발, 웹기획, 고객지원, 영업 등 총 7개 분야다. 2014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3월 1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며 이후 인/적성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가비아는 올해부터 매년 2회의 대졸 신입사원 공채와 인턴십을 실시하면서 지난해 대비 채용 규모를 대폭 늘렸다. 최근 2013년 하반기 인턴십에서 70% 이상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등 신입 채용에 집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가비아 인사IR팀 전호경 팀장은 "급여와 복지 차원에서 파격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역동적인 IT 서비스와 창의적인 조직 문화에 관심이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비아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www.gabia.com/recruit20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