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3에 레이저 빔을 쏘는 슈퍼 히어로가?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갤럭시노트3의 터치기능을 100% 구현할 수 있는 '터치 마블 빔(Touch Marvel Beam)'케이스를 출시했다. '마블 빔' 케이스는 마블코믹스의 주인공인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캐릭터와 레이저 빔을 연상시키는 조명을 탑재한 제품군이다. 스마트폰의 NFC 기능과 연동해 별도 전원 없이도 불빛이 반짝거린다.
이번 출시된 터치 마블 빔케이스는 기존 마블 빔 케이스에 화면을 보호하는 터치 투명커버를 적용해 갤럭시노트3 전용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인체에 무해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했으며, 제품은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2종이다. 케이스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갤럭시노트3의 환경 설정에서 NFC기능을 켜고 터치 감도 향상체크를 클릭하면 된다. 가격은 3만 9,000원.
터치 마블 빔케이스는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과 애니모드샵 홍대점, aM타운(서초동, 애니모드 본사1층), 인천공항 신라면세점(가전부문), 교보핫트렉스 등의 액세서리 전문샵에서 판매한다.
한편, 애니모드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애니모드닷컴(www.anymode.com)을 방문하면 신년맞이이벤트로 갤럭시노트3케이스를 회원포인트(20%)와 쿠폰(10%)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