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다기능 오디오 플레이어 'BOOM-R8'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w.idamtech.co.kr)가 퀵번호키 입력방식을 채택하여 빠르게 FM 주파수와 곡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인 'BOOM-R8'모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BOOM-R8
BOOM-R8

BOOM-R8은 FM라디오와 MP3플레이어, 그리고 스피커 및 녹음기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FM라디오와 MP3, 녹음기를 바로 슬라이드 버튼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식 볼륨조절로 편하게 음량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생생한 사운드를 위해 'New Class-F 앰프 IC'를 채택했다. 음악재생과 라디오 모드 변환시 음질과 신호수신률 손실없이 구현하며, 음악재생시에는 Class D로, FM청취시에는 Class AB로 자동 변환하여 양쪽 모드에서 손실없이 동작한다.

그 외에 큰 LCD와 버튼을 적용했으며 탈착식 리튬-이온 충전배터리로 완전충전 시 스피커 중간볼륨 기준으로 연속 20시간 재생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그 외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주로 쓰는 마이크로 USB 충전 포트를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BOOM-R8'모델은 화이트, 블랙, 레드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