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기 '핸디랩', 직장인을 위한 영어회화 학습법 제안
다기능 어학학습기인 '핸디랩'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프라이스디앤(대표 운영호, www.handy- lab.com)은 갑오년 새해를 맞아 어학공부 계획을 세운 직장인을 위해 영어학습 전략을 제안했다. 평소 어학공부에 시간을 할애하기 쉽지 않은 직장인에게 특히 유용한 '핸디랩 학습법'을 토대로 한다.
핸디랩은 영어 이외에 일어, 중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업무에 필요한 외국어를 쉽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4.3인치 화면의 휴대용 어학학습기로, 바쁜 일상으로 인해 어학원을 다닐 수 없는 직장인이 언제 어디서든 기초회화, 비즈니스회화, 생활회화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단어/숙어 반복 암기 기능과 발음 교정 기능 등도 제공하여 투자 시간 대비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유아, 초/중/고, 수능 대비, 성인 등에 따라 학습 수준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한 토익시험, HSK(중국한어수평고시), JPT(일본어능력시험), 한자 1급~8급 학습 과정도 제공된다. 이외에 전자사전/전자단어장 기능, MP3/PMP 기능도 지원해 멀티미디어 어학학습이 가능하다.
프라이스디앤 윤영호 대표는 "매년 새해가 되면 어학공부 계획을 세우는 직장인들이 많은데, 대부분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진행이 어려운 게 현실이다. 학습의지 만큼 학습도구도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핸디랩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에게 딱 맞는 학습법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