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시크릿업 사면 사운드케이스가 덤"
팬택이 지난 10일 출시한 '베가 시크릿업'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운드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베가 시크릿업을 구매자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사운드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베가 시크릿업 구매자는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와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를 방문해 사운드 케이스를 신청하면 된다. 케이스 색상은 블랙(검은색), 화이트(흰색), 옐로(노란색) 3가지며, 구매자는 제품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운드 케이스는 베가 시크릿업 전용 플립 케이스다. 케이스에 접촉한 물체에 진동을 주어 물체의 고유 특성에 따라 다양한 소리를 내는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다. 접촉하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진다.
팬택은 경품을 받은 구매자들이 택배 박스로 손쉽게 울림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림통 제작 설명서, 지지대, 포론테이프 등 울림통 구성품들도 사운드 케이스 패키지로 묶어 발송한다.
팬택 박창진 부사장은 "사운드 케이스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역할에 그쳤던 기존 플립 케이스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라며, "시크릿 기능에 사운드 기능까지 더해 '시크릿업'이 되었듯이, 베가만의 업그레이드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