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가 강력한 블루투스 스피커 'BR-3300 Formular'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2월 12일, 음향기기/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가 70mm 풀 레인지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 'BR-3300 Formular'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70mm 대형 드라이버와 클래스-D 앰프를 적용해 모든 음역대를 깊고 선명하게 들려준다. 또한,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의 풍부한 중저음 표현 및 잡음 방지 기능으로 음악, 동영상 감상,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BR-3300 Formular
BR-3300 Formular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전원 및 모드변경, 음량조절, 일시 정지 등의 모든 기능을 멀리서 조절할 수 있으며, 본체 바닥에 별도 수납공간이 있어 리모컨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본체 상단에도 전원과 음량 조절, 통화버튼 등을 갖췄다. 또한,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핸즈프리로 이용할 수도 있다.

3.5mm AUX이 기본 구성품으로 있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일반 MP3 플레이어와 DVD, 노트북, PC 등도 연결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브리츠 권성민 대리는 "BR-3300 Formular는 6개의 AA건전지를 이용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라며, "맑고 풍부한 소리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블루투스 스피커로 소비자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