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프로모션 시작

나진희 najin@itdonga.com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코리아)이 캐논 제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경품을 주는 연말 맞이 '캐논의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4년 1월 25일까지 캐논 제품을 구매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상 기종은 다음과 같다. DSLR 카메라 2종(EOS 700D, EOS 100D), 미러리스 카메라 1종(EOS M), 컴팩트 카메라 3종(파워샷 S200, 파워샷 S110, 파워샷N), 포토프린터 셀피 CP900, 오디션캠 등이다.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한 제품을 2014년 2월 1일까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캐논 이벤트
캐논 이벤트

DSLR 카메라 2종 구매자는 라푸마 구스다운 점퍼 또는 캐논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신청할 수 있다. 거기다 캐논은 EOS 100D 화이트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폴프랭크 스트랩도 추가로 증정한다.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자게는 스타벅스 화이트 텀블러, 스피드라이트 90EX,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준다. 스피드라이트 90EX는 EOS M 전용 스트로보다. 컴팩트 카메라 파워샷 S200/파워샷 S110/파워샷 N이나 오디션캠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화이트 텀블러 또는 정품배터리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을 구매자에게는 화이트 포토앨범을 선물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