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 A7R 본격 판매

김영우 pengo@itdonga.com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14일부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과 'A7R'을 정식 판매 한다. 알파 A7과 A7R은 세계 최초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지난 10월에 국내 첫 공개된 바 있다.

알파 A7 현장판매 1호 구매자 이성건
알파 A7 현장판매 1호 구매자 이성건

소니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11월 4일부터 소니의 온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진행된 예약판매는 400대의 준비 수량이 한 시간 만에 모두 매진되었고, 10일 진행된 CJ오쇼핑에서는 준비한 200대의 제품이 시작 6분만에 조기 매진, 12일 소니스토어 코엑스에서 진행된 현장판매 역시 준비된 한정 수량 200대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었다고 한다.

소니코리아는 신제품의 광고와 함께 알파 A7, A7R의 제품 특징을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알파 A7, A7R TV광고 스크랩 이벤트'를 11월 19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알파 A7과 A7R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알파 공식 사이트(www.sony.co.kr/alpha)에서 신규 TV 광고 감상 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스크랩한 주소(URL)와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알파 NEX-3N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