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카메라, 3박4일동안 무료체험 가능

이문규 munch@itdonga.com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은 자사 플래그십 카메라 모델인 'OM-D E-M1'과 'PEN E-P5'를 3박 4일간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무료체험 서비스
올림푸스 무료체험 서비스

강남 직영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자사의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는 한편, 고객들이 고가의 카메라를 판매 매장 밖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다.

올림푸스 무료 체험 서비스는 강남 직영점에 전화나 방문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한 후 촬영 사진이나 소감 등을 블로그나 커뮤니티, 또는 SNS 등에 공유한 뒤 인터넷 주소를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자에게 콤팩트 카메라 STYLUS(스타일러스) XZ-2(1명), SH-50(1명), TG-630(1명),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모형(3명), 영화상품권 2매(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고가의 플래그십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는 사용자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누구나 쉽게 최고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올림푸스만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무료 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 또는 올림푸스한국 강남 직영점(02-6002-3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