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핑크 색상 출시... 비이커와 콜라보

나진희 najin@itdonga.com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 모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러쉬 핑크는 '제트블랙', '클래식 화이트'에 이은 갤럭시노트3의 세 번째 색상이다. 갤럭시노트3의 'S펜'도 블러쉬 핑크 색상이라 뒷면 커버와 통일된 느낌을 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와 함께 '핑크 콜라보레이션'도 실시한다.

갤럭시노트3 핑크
갤럭시노트3 핑크

비이커 한남점(11/9~15)과 청담점(11/16~22)에서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 전용 파우치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한 '핑크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비이커 의상들을 선보인다.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 온라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핑크 스페셜 패키지도 증정한다.

'스윙고(Swingo)' 애플리케이션을 이용자 중 추첨해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윙고는 스마트폰을 흔들면 광고 소리를 인식해 쿠폰을 받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3 블러쉬 핑크와 비이커의 협업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3/pi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