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헤드폰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 http://kr.yamaha.com)는 우수한 사운드 구현 능력과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헤드폰 'HPH-M82'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야마하 프리미엄 헤드폰
야마하 프리미엄 헤드폰

야마하 HPH-M82는 강한 자성을 띈 40mm의 다이내믹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풍부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제공하며, 1.2m의 케이블에 재생 및 볼륨 리모콘과 함께 음성 통화가 가능한 마이크가 장착되어 스마트폰 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헤드폰과 달리 곡선 처리가 된 사각형 모양의 하우징과 트위스트 형태의 헤드밴드 지지대를 통해 세련되고 개성 있는 외관을 갖췄으며, 밀폐형 이어컵으로 차음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나일론 섬유 소재의 이어패드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드밴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한편, 야마하는 네이버와 함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8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댓글을 남기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된 총 20명에게는 야마하 헤드폰 HPH-M82이 체험용으로 무료 증정된다. 또한 야마하는 네이버의 쇼핑몰 샵N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혜택과 5만 9천 원 상당의 노트북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 또는 AV 전문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5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