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 공식 출시
세계 1위 온라인 캐쉬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가 한국 사용자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국어 웹사이트(http://www.ebates.kr)를 공식 출시했다. 한국 사용자는 이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 배송, 관세 등에 대한 안내와 300여 개의 쇼핑몰 및 유명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관련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베이츠 케빈 존슨(Kevin H. Johnson) 사장은 "지난 2년 간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없이 1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이베이츠에 가입했다. 이번 한국 웹사이트 출시를 통해 한국인 사용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하며, "한국 이용자들이 이베이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 앞으로 한국에서 해외 직구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2년 동안 이베이츠를 이용한 한국인 사용자는 15만 명이며, 주문 건수는 25만 건 이상이다. 해외 직구족 사이에서 이베이츠는 이베이(eBay)나 아마존(Amazon)만큼 잘 알려져 있다. 이베이츠를 이용하면 메이시스(Macy's), 길트(Gilt), 이베이(eBay) 등과 같은 세계적인 쇼핑몰과 갭(GAP), 나이키 등의 유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면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정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하는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베이츠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이베이츠 코리아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배송 제휴사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국내 해외 직구 시장에 맞춰 결제 및 해외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