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으로 부산 국제영화제를 알뜰하게 즐기자
2013년 9월 26일,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부산국제영화제 여행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티몬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부산에서 이용 수 있는 맛집에서, 숙박, 즐길 거리 등 여행에 필요한 것을 모아 제공한다.
'건오 씨클라우드', '아쿠아 팰리스', '파라곤호텔', '농심호텔' 등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을 최대 73% 할인한 가격 8만 9,000원부터 판매하며, 국제영화제 행사장 인근 '고려홍삼삼계탕', '카페세나클', '클라우드 32'와 남포동 '블랙스미스', '더 키친올리비아' 등 다양한 맛집과 까페, 패션 소품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영화 팬을 위한 특별 상품 '티몬 토크콘서트'를 기획해 입장권을 1,000원에 판매한다. 팟캐스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네타운19'의 출연진(이승훈, 김훈종, 이재익PD)을 초청해 '부산, 그리고 영화'라는 주제로 '친구', '해운대', '도둑들' 등 부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티몬 토크콘서트는 10월 5일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열린다.
한편, 티몬은 기획전 기간에 숙박권을 구매한 사람 중 400명을 추첨해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