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중소기업 대상 윈도 및 오피스 특판 나서

강일용 zer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중소기업을 위해 윈도 운영체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내년 4월 8일 윈도XP, 오피스2003의 공식 지원 종료를 앞두고 윈도XP 등 예전 윈도를 사용하는 중소기업들이 최신 윈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기존 윈도 정품 고객은 윈도8과 오피스365를 시중 판매가보다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0카피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20카피 당 1대의 윈도8 태블릿PC를 증정한다. 또한 윈도7, 윈도8 PC, 오피스, 윈도 서버를 구매해도 내역 및 조건에 따라 10~17% 가량 제품 가격을 할인해준다.

또한 9월 30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오픈 라이선스를 50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오피스365 미들사이즈 비즈니스 패키지를 10카피 이상 구매하는 중소기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의 캠핑 풀패키지, 윈도8 태블릿PC, 자전거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조사와 협력해 윈도7 또는 윈도8 PC를 구매하는 기업에게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행사
마이크로소프트 행사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